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2024 서원밸리 그린콘서트 특집> 서원밸리 그린콘서트,‘부탄의 국민가수 우겐’ 초청 MOU 체결…‘꿈과 희망의 프로젝트’

기사승인 2024.03.05  20:09:03

공유
default_news_ad2

- 행복지수 1위 부탄 어린이 3명도 초청, 꿈에 그리던 한국 7일간 ‘한류 경험’ 한다

자선과 나눔 ‘서원밸리 그린콘서트’ 정신 
이어가는 2024년 콘서트 ‘글로벌 화’ 실현

대보그룹(회장 최등규)과 서원밸리 골프장이 진행하는 자선과 나눔의 아이콘 서원밸리 그린콘서트가 2024년 올해 20회를 맞아 특별 채리티 이벤트를 마련한다. 
국민소득은 낮지만, 행복지수가 1위인 나라 ‘부탄’의 국민가수 우겐(UGYEN:38세)과 평소 한국을 가보고 싶어 했던 어린이 3명을 초청한다. 이번 부탄 가수와 어린이 초청은 그린콘서트 20회를 맞아 ‘자선’과 ‘나눔’으로 진행되는 서원밸리 그린콘서트 정신을 실천하고자 추진되었다.
부탄의 국민가수 우겐(UGYEN)은 한국에서 열리는 서원밸리그린콘서트 초청을 받고 ‘모든 스케줄을 뒤로 미뤄서라도 무조건 출연하고 싶다“며 ”무엇보다도 자선과 나눔 정신이 좋았고 서원밸리 그린콘서트와 한류에 대해 평소 관심이 많았다“고 출연 의사를 밝혔다.


부탄 국민가수 우겐은 지난 2월29일 내한해 서원밸리 그린콘서트 홀에서 오는 5월 25일 열리는 그린콘서트에 앞서 콘서트 출연 MOU를 체결했다. 이날 계약식에는 서원밸리 이석호 대표이사를 비롯해 정석천 상무 및 임직원이 참가했다. 또한 행사 관계자인 방송인 박미선씨가 MC를 맡아 진행해줬으며 가수 박학기, 정동하, 박군 및 기획사 남궁찬 이사 등이 참석해 환영했다.
이석호 대표이사는 “24년의 세월과 20회 그린콘서트에 뜻깊은 부탄 가수 우겐이 출연하고 아이들 3명이 함께 하는 것에 무엇보다도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 남은 3개월간 잘 준비해서 국내는 물론 해외서도 호평받는 글로벌 축제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국내 가수를 대표해 박학기는 “말은 통하지 않지만 뮤지션으로서 이미 친구이며, 그린콘서트에 함께 하는 것을 환영한다. 양 국가 문화 교류 차원에서 더더욱 의미가 깊다”고 전했다.
우겐은 부탄을 대표하는 국민가수로 한국의 조용필로 불릴 만큼 인기 아티스트이며 영화배우와 감독으로도 활동 하고 있다. 가수로도 약 200여 곡을 발표하고 말레이시아, 발리, 인도, 두바이, 오스트리아 등지에서 공연을 한, 글로벌 가수다. 이외에도 HIV 유니세프, 암학회 홍보대사, 장애인을 위한 모금 활동, 동물보호소 모금 활동 등 다양한 봉사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우겐은 “한국에서 자선과 나눔을 대표하는 콘서트에 출연하게 되어 개인적으로 영광스럽다. 오랜 전통을 지닌 콘서트에서 부탄과 한국이 더욱 가까워지고 상호 좋은 나눔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그린콘서트에 초청을 연결한 한국, 부탄 우호협회(부탄외교부 공식승인) 김민경 회장은 “부탄은 지금 BTS를 비롯해 한류열풍이 거세다. 우겐 역시 한국에 관심이 많아 자선.나눔 행사에 초대된 것을 기뻐하고 있다. 특히 한국을 꿈꿔온 어린이 3명과 함께 한국에 올 수 있어 이번 콘서트의 의미가 더 깊다”고 말했다. 
한편 서원밸리 골프장 측에서는 “이번 한국, 부탄 문화 교류를 시작으로 자선과 나눔을 위한 물적. 문화적 지원 방향에 대해서 검토 하겠다”고 했다.


올해 서원밸리 그린콘서트는 5월25일 토요일 서원밸리 골프장 그린콘서트 홀(밸리 1번)에서 진행된다. 이날은 골프장을 휴장하고 4만 명이 넘는 관객에게 코스를 개방하며 다양한 먹거리와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올해 20회 콘서트를 맞아 출연가수와 다양한 행사를 주최 측에서 준비 중에 있다.  

제20회 서원밸리 그린콘서트 개요

• 일시 : 2024년 5월 25일(토요일) 오전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콘서트 오후 5시 30분부터)
• 장소 : 서원밸리컨트리클럽 밸리코스 1번 홀인 그린콘서트홀과 서원코스 9번 홀 등
• 행사 : 오전 10시부터 어린이 에어 놀이터가 개방되면서 어린이 장사 씨름 대회, 골프체험장 등과 함께, 캘러웨이 주최 장타대회, 사생대회, 보물찾기 행사 등 진행
• 바자회 : 캘러웨이골프가 준비한 다양한 골프 클럽 및 골프 용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 연예인 애장품 판매 등  
• 행운 추첨 : 대형 TV, 항공권, 호텔 숙박권, 골프 용품 등 약 1억여 원의 경품
• 먹거리 :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먹거리와 간식거리, 음료 및 간단한 주류 등 판매(저렴한 가격에 판매)  
• 참가 자격 : 국내외 남녀노소 누구나 
• 관람 및 체험 : 무료 (일부 체험 유료) 
• 주차 : 골프장 9개 홀 주차장으로 사용(주차비 무료)
• 주의사항 : 골프장 홀에서 주의사항 준수, 반드시 운동화 및 골프화 착용 요망, 깨끗한 크린 행사를 목표로 쓰레기 수거 철저, 다수가 모이는 행사로 과도한 개인행동 삼가요망, 금연 장소 배려 및 과도한 음주 삼가 요망, 공공질서 유지.

한편, 꿈과 희망의 프로젝트로 부탄의 국민가수 우겐과 스토리가 있는 3명의 부탄 어린이를 초청하는 특별 채리티 이벤트가 마련되는 2024년 제20회 서원밸리 그린콘서트. 자선과 나눔이란 그린콘서트 정신에 행복까지 담아 지속하여 확장 실천하는 글로벌 콘서트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된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