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신문=정찬필기자]
경주스마트미디어센터(센터장 이강우)와 국내 최대 여행 커뮤니티 미디어 ‘여행에미치다’가 최근 스마트 여행 앱 ‘경주로ON’의 홍보를 위해 협업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경주로ON은 모바일 앱 내에서 숙박·체험·티켓 예약 및 결제와 AR(Augmented Reality) 도슨트 투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스마트관광 플랫폼이다. 스마트관광도시 조성 사업을 운영하는 경주스마트미디어센터는 142만 팔로워를 보유한 여행에미치다와의 협업을 통해 경주로ON을 여행객들에게 필수적인 도구로 인식시키는데 주력하고 있다.
한편 여행에미치다는 지난 3월 남원시 스마트관광도시 협업 콘텐츠를 시작으로 스마트관광도시의 매력을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여행에미치다 관계자는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스마트관광도시에 대한 차별화된 홍보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경주로ON 협업 콘텐츠는 여행에미치다 공식 인스타그램(instagram.com/yeomi.travel)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주로ON’ 홍보 캠페인 <사진=경주스마트미디어센터> |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