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릎통증은 물론 어깨, 팔, 허리 등 아픈 곳에 붙이면 최상의 라운드
‘건강’, ‘상큼’, ‘호감’, ‘젠틀’ 이미지를 앞세워 '파워풀엑스' 모델로 활동 중인 장민호는 리커버리 크림에 이어 메디핑 자석패치를 통해 국내 골퍼들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일명 동전파스로 불리는 파워풀엑스(대표이사 박인철)가 골프를 하는 골퍼를 비롯해 등산, 낚시, 일반 중년들의 필수품이 되고 있다. 파워풀엑스 측에 따르면 일명 장민호 크림으로 불리는 리커버리 크림 판매와 함께 최근엔 ‘자석패치’가 인기가 좋다고 한다.
장민호 자석패치는 애초에 무릎통증을 없애기 위해 개발했지만 오히려 어깨와 팔, 허리 등에 붙여 다양한 효과를 보면서 움직임이 많은 골퍼들에게 더욱 인기가 높다. 장민호 자석패치는 2등급 의료기기 인증을 받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2등급 의료기기는 인체에 기능 장애를 일으킬 가능성이 적다. 매디핑 자석패치는 왜 자석이 붙어 있을까 의문이 갈 수 있다. 자석에서는 자기에너지가 발생을 하며, 이 자기에너지가 근육통을 완화시킨다. 특히 골프를 하는 골퍼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운동 전후에 사용하면 좋다. 또한 사용한 자석을 떼어서 리필 패치에 사용할 수 있어 영구적이다.
여기에 장민호 리커버리 크림은 멘톨 성분이 들어간 온열 크림으로 라운드 전에 발라주면 몸 전체를 릴렉스하게 해줘 원만한 스윙에도 도움을 준다. 레몬 라벤더향이 상큼함을 더해주는 ‘나포리포좀’ 유화 기술로 개발한 최고의 릴렉스 크림이어서 라운드 시 수시로 발라주면 더욱 좋다. 특히 근육, 관절 부위를 중심으로 빠른 효과로 중년층에서 더 선호하고 있다.
파워풀엑스 박인철 대표이사는 “전 세대를 통틀어 깔끔하고 건강한 이미지의 톱스타 장민호와 함께 하면서 홍보효과가 더 탄탄해지고 있다”며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해 건강하고 즐거운 운동과 일상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