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봄맞이 프로모션 실시

기사승인 2024.02.28  09:51:17

공유
default_news_ad2

[레저신문=정찬필기자]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봄을 앞두고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이색 봄캉스를 누릴 수 있는 봄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최근 여행에서도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적극적으로 찾아 나서는 ‘도파밍(Dopamine+Farming)’ 트렌드가 떠오르고 있어 시즌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겨우내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도록 오션뷰 속 피크닉 패키지부터 봄꽃 테마 스파, 봄캉스 얼리버드 상품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고 말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오는 4월 30일까지 해운대 오션뷰를 만끽하며 봄나들이를 떠날 수 있는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시 셰프 특선 수제 샌드위치와 쿠키, 착즙 과일 주스로 구성된 ‘베이커리 피크닉 세트’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해운대 미포에서 송정까지 수려한 해안 절경을 따라 왕복 운행하는 ‘해운대블루라인파크’ 2회 이용권(2인) 등의 혜택도 주어져 색다른 나들이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야외 온천 ‘씨메르’에서 봄꽃 향기와 함께 수중 꽃놀이도 즐길 수 있다. 오는 3월 4일부터 5월 31일까지 씨메르를 화사한 봄꽃 향연이 펼쳐지는 ‘스프링 가든 스파’로 운영한다. 튤립, 유채꽃, 히아신스, 수선화를 테마로 한 이벤트 스파를 만나볼 수 있다. 형형색색의 꽃으로 꾸며진 포토존에서는 인생샷을 남기기 좋다. 봄맞이 프로모션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씨메르’_’스프링 가든 스파’ <사진=파라다이스 호텔>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