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클리브랜드골프 프론트 라인 엘리트 퍼터 “빗맞아도 똑바로 가는 방향성 최고”

기사승인 2023.11.28  17:51:56

공유
default_news_ad2

- 올해 한해동안 가장 꾸준하게 판매되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 이하 던롭)가 전개하는 클리브랜드골프 프론트 라인 엘리트 퍼터가 국내 골퍼들로부터 가장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프론트라인 엘리트 퍼터는 트렌디 한 블랙 컬러로 디자인되었으며 아마추어 골퍼들의 스트로크 타입에 따라 퍼터를 선택하도록 개발되었다.
프론트라인 엘리트 퍼터의 핵심 기술은 포워드 웨이트(FORWARD WEIGHTS)이다. 이 기술은 페이스면에 30g 이상의 텅스텐 소재로 제작된 인서트를 탑재했다. 헤드 솔 앞쪽으로 2개의 스테인리스 스틸 웨이트를 설치하여 무게 중심이 전방으로 설계되어 스윗스팟에 맞지 않아도 방향의 어긋남을 최소화시킨다.
특히 골퍼마다 퍼팅 시 어드레스가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볼을 내려다보는 시선의 위치가 모두 다르다. 프론트 라인 엘리트 퍼터는 얼라인먼트 라인을 볼의 중심의 지면으로부터 21.35mm에 설정하여 시선의 위치가 달라도 정확한 어드레스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다. 
그리고 스피드 옵티마이즈드 페이스 밀링(SPEED OPTIMIZED FACE TECHNOLOGY) 기술력으로 헤드의 관성 모멘트를 최적화하여 빗맞더라도 균일한 볼 스피드를 유지하여 거리의 편차를 줄였다.
그립부터 샤프트, 헤드 모두 트렌디 한 블랙 컬러로 디자인된 프론트라인 엘리트 퍼터는 스트로크 타입과 디자인 성향에 따라 퍼터를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스트로크 타입에 따라 slight arc 또는 Straight 모델을 선택 할 수 있다. 또한 헤드 디자인도 블레이드 2종, 말렛 3종으로 총 5종이 출시되어 선택이 다양하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