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미국 추수감사절부터 새해까지 즐길 수 있는 시애틀 여행

기사승인 2023.09.22  00:12:16

공유
default_news_ad2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시애틀 관광청은 다가오는 겨울 여행 시즌을 맞이하여, 시애틀 관광명소에서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축제인 <매직 인 더 마켓>과 시애틀 대표 겨울 축제 <윈터페스트>를 소개한다.

시애틀 방문객들에게 가장 상징적인 장소인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도 연말이 되면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가득하다. 올해 28번째를 맞이하는 <매직 인 더 마켓>이 11월 25일부터 12월 말까지 열린다. 축제 기간 동안에는 다양한 먹거리를 비롯하여, 유리 공예수업, 쿠키 데코레이션, 산타클로스 이벤트 및 다양한 라이브 공연이 진행되는데, 특히 매일 저녁 5시에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테마로 구현된 조명식을 구경하러 오는 관광객들로 매우 붐빈다. 해가 진 이후에는 더욱 특별한 분위기의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을 즐겨보는 것도 추천한다.

11월 2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시애틀 센터에서 약 5주간 걸쳐 열리는 <윈터페스트>는 시애틀에서 손꼽히는 대표 크리스마스 축제이다. 축제 기간에는 시애틀 크리스마스 마켓, 윈터 트레인 & 빌리지, 아모리 스테이지 공연 등의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애틀 크리스마스 마켓은 시애틀 센터의 피셔 파빌리온과 사우스 파운틴 로운이 유럽을 착안한 야외 크리스마스 마을로 변신하여 꾸며질 예정인데, 60명 지역장인들이 만든 수공예 선물, 라이브 공연, 그리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자아낼 화려한 조명, 따뜻한 와인인 글루바인(Glühwein) 및 풍부한 먹거리가 제공된다.

미리 준비하는 시애틀 겨울 여행 <사진=시애틀 관광청>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