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FJ의 핫 섬머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 FJ 어패럴, 23SS 하이퍼플렉스 컬렉션 출시

기사승인 2023.05.31  15:16:49

공유
default_news_ad2

- 핫핑크, 네온 그린, 블루, 그레이를 메인 컬러로. 덥고 습한 여름철에 쾌적함 선사

골프만을 생각하는 FJ 어패럴이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이해 2023년형 FJ 하이퍼플렉스 골프화의 시리즈 ‘23SS 하이퍼플렉스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FJ 어패럴은 지난 3월에 출시한 2023년형 하이퍼플렉스 골프화에서 모티브를 얻어 이번 핫 섬머 리미티드 컬렉션을 기획했다.
100년의 골프화 역사를 지닌 브랜드이자 78년간 ‘넘버원 골프화(#1)’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FJ(풋조이)의 저력을 담아, FJ 하이퍼플렉스 골프화의 감성과 퍼포먼스를 FJ 어패럴에서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담아낸 것이 이번 23SS 하이퍼플렉스 컬렉션의 콘셉트이다.
이번 ‘23SS 하이퍼플렉스 컬렉션’은 FJ 하이퍼플렉스 골프화가 풍기는 자유롭고 경쾌한 무드를 담은 것으로, 골프화와 함께 완벽하게 매치 가능 한 컬러와 디자인 설계가 특징이다. FJ 하이퍼플렉스 골프화의 컬러인 핫핑크, 네온 그린, 블루, 그레이 등을 컬렉션의 메인 컬러로 트렌디하게 사용했다. 뿐만아니라, 발등과 양옆을 두른 골프화의 두줄 랩핑(wrapping) 디자인을 에스레틱하게 해석해 어패럴에는 두 줄 배색 스트라이프로 포인트를 주었다. 골프화의 발꿈치 풀-스트랩 (pull-strap)를 티셔츠 뒷 목부분에 적용하는 등 FJ 하이퍼플렉스 골프화와 함께 토탈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여기에, 무더운 여름 날씨에 맞는 퍼포먼스까지 모두 갖췄다. FJ 어패럴 만의 골프와 일상의 경계를 넘는 보더리스(Borderless)와 옷 곳곳에 기능성이 숨어있는 캄테크(Calm-tech) 콘셉트를 기반했다. 덥고 습한 환경에서 땀이 나더라도 옷이 몸에 들러붙지 않게 도와주는 우수한 흡습속건 기능부터 쾌적함을 유지해주는 쿨링 기능, 활동이 편한 뛰어난 스트레치 기능 등이 적용되어 꿉꿉한 여름철 라운드에서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했다.
여러 착장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폴로 셔츠부터 티셔츠, 반바지, 원피스 등과 같은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전체적인 디자인과 컬러는 심플하지만 아이템 간 교차 코디가 가능해 FJ 제품으로 누구나 쉽게 완성형 필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이번 ‘23SS 하이퍼플렉스 컬렉션’에서는 올해부터 FJ 앰배서더가 된 김하늘 선수가 메인 모델로 제품의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한층 높였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100여 개의 ‘FJ 브랜드 스토어’ 또는 FJ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 할 수 있다. FJ 브랜드 스토어에서 100만원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한정판 FJ 오거나이저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