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마우나오션리조트, 불우이웃 돕기 위한 제4회 ‘스윙 앤 쉐어’ 골프 콘테스트 진행

기사승인 2023.05.31  15:14:17

공유
default_news_ad2

- 총 4가지 방식의 다채로운 플레이 마련…VIP 회원권, 클럽하우스 레스토랑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 증정

마우나오션리조트가 골프 초심자부터 아마추어 골퍼까지 모두가 라운드를 즐기며 기부도 할 수 있는 제4회 ‘스윙 앤 쉐어’ 골프 콘테스트를 오는 6월 29일 개최한다.
‘스윙 앤 쉐어’ 골프 콘테스트는 마우나오션리조트가 고객들과 함께 소외계층을 돕고자 2022년부터 실시한 사회적 책임(CSR) 프로그램이다. 마우나오션C.C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비 9만 원과 함께 1만 원에서 5만 원 사이의 금액을 선택해 기부할 수 있다. 리조트는 콘테스트를 통해 조성된 기부금과 동일한 금액을 추가로 지원해 총 성금을 오는 12월 ‘경북 사회복지 공동 모금회’에 전달한다.
콘테스트 참가자들은 4가지의 다채로운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일반 골프 콘테스트와 다르게 로컬 룰 및 대한골프협회(KGA) 경기 규칙을 적용한 포볼 매치플레이, 스트로크 플레이, 신페리오 방식, 홀 이벤트 플레이 등을 혼용해 순위를 가린다. 경기는 지난해 신설된 ‘블루 코스’와 ‘오션 코스’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골프 초심자도 부담 없이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마우나오션CC VIP 이용권 2매와 골프백 세트, 클럽하우스 레스토랑 10만 원 이용권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잉꼬 부부상, 행운상, 블루 코스 챔피언 등 다양한 특별상 수상자를 선정해 VIP 이용권, 클럽하우스 레스토랑 이용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6월 22일까지 마우나오션C.C 홈페이지에 공지된 전화번호로 성명, 성별, 생년월일 등을 SMS 문자로 전송하면 된다. 부부 동반 참여 시 문자에 배우자명을 기재하면 부부가 같은 팀에 배정된다. 사실관계 확인을 위해 가족관계증명서 제출 등 별도 인증 과정을 거칠 수 있다. 추가 문의사항은 마우나오션C.C 예약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는 8월 31일에는 제5회 골프 콘테스트가 개최된다. 그 후 10월 31일에는 전체 골프 콘테스트의 1위부터 15위까지의 입선자를 대상으로 연말 결선 콘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