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국내외 2,000여개 골프장 이용을 자유롭게, 스마트스코어 멤버십 서비스 출시

기사승인 2023.05.31  15:12:50

공유
default_news_ad2

- 그린피 최대 50% 할인 혜택 상시 제공, “서비스 운영 중단 리스크 없어 안심”

골프장 IT솔루션 기업 스마트스코어가 하나의 멤버십으로 국내외 약 2370개 골프장을 자유롭게 이용하는 동시에 그린피를 최대 50% 할인받을 수 있는 ‘스마트스코어 멤버십’을 출시했다. 스마트스코어 멤버십 서비스 ‘멤버스’는 한번 입회하면 영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해당 멤버십만으로 다양한 골프장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소수의 회원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만큼 안정성이 보장된다.
멤버스 입회 시 국내 370개, 해외 2000개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다. 그린피는 최대 50% 상시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부킹 대행으로 편리하게 골프장 예약 및 취소가 가능하다. 월 4회 예약 보장도 해준다. 입회금은 개인 3000만원, 법인 1억3000만원으로 연회비는 이용하는 연차에 따라 달라진다.
멤버스는 국내외 다양한 골프장 골프 부킹뿐 아니라 특급 호텔 및 리조트 예약, 국내외 항공권 예약, 프로 동반 라운드, 골프 매거진 1년 구독권 등 혜택도 제공한다.
스마트스코어 관계자는 “골프 플랫폼을 운영하며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비합리적인 조건이 아닌 지속운영이 가능한 구조로 상품을 기획했다”며 “특히 서비스 운영이 중단될 기업리스크가 없어 골퍼들이 안심하며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또한 “앞으로도 ‘스마트스코어 멤버십’과 같이 골퍼를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골퍼의 만족도와 골프 전문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스마트스코어는 지난 2014년 설립 이후 태블릿PC로 점수를 관리하는 골프장 IT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해외 투자 유치 성공 이후 유통과 어패럴, 브랜드 사업 등으로 사업 영역을 넓혔다. 하나금융그룹 등 투자자 기반 9000억원 이상의 기업가치를 인정받기도 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