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신문=정찬필기자]
경주 루나엑스 CC가 5월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5월 패밀리·카풀 할인과 2인 1조 스크램블·루미 모아 패밀리 골프 대회 등을 진행했다.
또 5월 첫 주말 연휴인 5~7일까지 팀 내 2인 이상 가족은 1인당 그린피 1만 원 할인행사를 진행했다.
2쌍의 부부나 2인 가족 4명이 조인하는 경우에도 똑같은 할인율을 적용한다. 스타트하우스의 루나스테이션(1층 경기 진행실)을 방문해 가족관계증명서와 신분증 등으로 확인받으면 된다.
지난 5~6일 이틀동안은 2부 타임에 한정해 2인 1조 ‘스크램블 골프 대회’를 개최했다. 남녀 혼성 2인 1조로 참여해 배터볼 방식으로 진행되는 팀플레이로 각 샷마다 가장 잘 친 사람의 공을 기준으로 공을 이동해 경기를 진행하는 형식이다. 루나엑스 홈피 조인 예약 시스템을 통해 신청한 남녀 혼성 2인 1조 팀만 참여할 수 있었다. 우승 팀에게 루나엑스 주중 무료 라운드권 4매, 준우승 팀에게 2매가 부상으로 수여했다.
이밖에도 10월까지 매주 일요일 밤에 노 캐디 셀프 라운드로 진행되는 ‘루미 모아 패밀리 골프 대회’가 열린다. 경기 시작 3일 전 오후 4시까지 마감하며 홈피로 신청 시 제출한 핸디를 기준으로 조인 팀을 편성해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한다. 남녀 각 우승자는 1인 2매, 준우승자는 1인 1매의 주중 루나엑스 무료 라운드권이 부상으로 지급된다.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