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2차 초도물량 완판 기록, 미LPGA투어 대회서도 사용 인기
![]() |
골프 거리 측정기 브랜드 보이스캐디가 GPS+레이저 거리 측정기 SL3 그레이가 최근 출시되어 블루 그린에 이어 골퍼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SL3는 지난 3월 출시된 블루 그린 컬러가 1·2차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SL3 그레이는 어두운 그레이 컬러의 가죽 텍스쳐를 사용해 클래식함을 더했다. 특히 미LPGA 투어 대회에 출전 중인 다수의 선수가 사용하고 있고, 미국 마이골프 스파이가 선정한 베스트 골프 거리 측정기에도 이름을 올렸다.
0.1초 만에 목표물을 측정하고, 세계최초 GPS와 레이저 융합 기술인 GPS 핀 어시스트 기능을 갖췄다. 레드와 그린, 두 가지 색상을 사용한 투 컬러 OLED는 선명하면서 깨끗한 목표물 측정이 가능하다.
LCD 화면으로 해당 홀의 코스뷰, 그린뷰, 퍼트뷰까지 제공해 정확한 거리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세계최초 실시간 핀 위치 서비스 APL(Auto Pin Location)에 초정밀 측위 기술(RTK)까지 더한 APL+ 서비스를 탑재했다. 이로 인해 GPS 오차범위를 cm 단위까지 세분화했다.
한편 보이스캐디는 2023년 신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따뜻한 동행' 행사도 개최했다. "따뜻한 동행" 행사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열렸으며 현장에서 판매된 수익금을 장애우 인재 육성을 위한 사회복지법인 '따뜻한 동행'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