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은 물론 라운드에서도 시원하게, 산뜻한 그린컬러의 여름 골프웨어 제안
![]() |
![]() |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글로벌 퍼포먼스 골프웨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본격적인 여름 골프시즌을 맞아 ‘그린 컬렉션(green collection)’을 공개한다.
여름 필드룩을 위한 산뜻한 컬러의 아이템이다. 먼저 ‘그린 컬렉션’ 아이템 중 여름 라운드를 위해 유현주 프로가 선택한 그린포인트 티셔츠와 전체 플리츠 스커트의 큐롯 셋업은 보기만 해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컬러 조합이다. 스윙 시 예쁘게 휘날리는 플리츠 스커트가 필드에서의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어 골퍼들 사이에서도 인기 아이템이다. 허리 밴딩 로고는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디자인에 매력적인 포인트가 된다. 또 전판 플리츠가 부담스럽다면 그린컬러 플레어스커트로 단정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두 번째 추천 아이템은 스트릿 웨어로 착용 가능한 루즈핏의 반집업 티셔츠와 플리츠 큐롯이다. 캐주얼하면서 편안한 핏의 반집업 티셔츠는 밑단에 밴드가 있어 허리 라인을 더욱 날씬해 보이게 한다. 또한, 발랄한 느낌의 플리츠 큐롯으로 깔끔한 셋업을 연출할 수 있다.
여성 골퍼들만큼이나 남성 골퍼들의 라운드 패션도 중요하다.
![]() |
가볍고 시원한 터치감의 원사를 사용하여 일반 티셔츠보다 더욱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남성 카라 반팔 니트와 보기만 해도 청량한 그린컬러의 남성 하프 팬츠는 모노톤이나 기본 컬러의 골프웨어가 지겹게 느껴졌던 남성 골퍼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또 비비드 한 그린컬러의 선바이저까지 착용하면 여름 라운드를 위한 ‘그린 컬렉션’ 룩을 더욱 완벽하게 완성할 수 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측은 “아직 쌀쌀한 날씨에도 ‘그린 컬렉션’에 대한 고객 반응이 뜨겁다.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포기할 수 없는 열정적인 골퍼 고객을 위해 이번 시즌엔 더욱 차별화된 컬렉션을 선보이고자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신상품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 스토어(https://www.taylormadeapparel.co.kr)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